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외 주요기업 SWOT 분석 사이트

by 나미이이 2022. 4. 15.
728x90
반응형



SWOT분석 사이트

SWOT analysis of Brands - All SWOT articles on Marketing91

This article features SWOT analysis of all brands which have been analysed on Marketing91. When more SWOT analysis are published, this page will be updated.

www.marketing91.com


구글의 SWOT 분석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구글은 지구상의 모든 정보를 정리하여 필요할 때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구글은 검색 엔진으로 시작되었고 나중에 구글 어스, 구글 트렌드, 구글 어스의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구글 스케치업, 구글 캘린더, 오쿠트, 피카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들과 협력했다.


강점

모든 사용자가 접근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구글 검색엔진의 단순한 모습과 느낌은 구글의 큰 강점이다.검색엔진의 속도는 놀랍고 어떤 정보라도 순식간에 얻을 수 있다. 구글은 다양한 언어와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고, 다른 검색 엔진에 비해 현지화된 검색 기능이 추가됐다.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다. 구글의 제품은 거대한 사용자 기반을 만든 주요 강점이다. 이로 인해 고객과 주주들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다. 나아가, 구글에서 진행되고 있는 개발 업무(각종 직원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20%의 시간을 주어야 한다)는 기술혁신을 지원하여, 항상 회사를 움직이는 상태로 유지한다.


약점


구글조차도 검색 엔진으로서 진짜 좋은 콘텐츠, 좋은 콘텐츠, 평균적인 콘텐츠를 구별하기가 정말 어려워졌다는 것을 인정해 왔다. 그래서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이 나오고 있다. 사업가가 신빙성이 있다고 해도 구글의 알고리즘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을 상대방은 더 많은 사업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구글은 검색엔진에 불과하며 정보를 체계적으로 유지 관리해 사용자에게 제공한다.따라서 조작할 수 있다. 구글 지도, 금융, 뉴스, 도서 검색, 소풍 등과 같은 구글의 많은 제품은 모든 사용자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기회

기술의 새로운 트렌드와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로 21세기에는 일반인이 정보와 지식을 추구할 수 있는 혁명이 만들어졌다. "구글이 제공하는 클릭당 결제 프로그램인 에드워즈와 웹사이트 게재자가 구글 후원 링크를 사이트에 올려 광고 이익의 일부를 얻는 프로그램은 각각 주요 수익 창출 프로그램과 고객 유치 프로그램이다.구글의 주요 수익은 광고에서 나온다. 즉, 구글의 매출의 99.9%는 광고에서 얻는다. 구글은 자사 목록에 거의 90개 이상의 회사에 있는 유튜브, 안드로이드, 피하사 인수와 같은 인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더 중요한 것은, 구글은 너무 거대한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어서, 구글이 하는 모든 추가는 심지어 원래의 아이디어보다 즉시 더 인기를 얻게 된다는 것이다!!예 – 구글과 연결되면 실제로 두 배의 트래픽을 받은 Picasa.그러므로 구글에는 기회가 아주 많다.


위협


그것은 야후, 빙 등과 같은 다른 검색 엔진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다. 중국과 러시아의 바이두와 얀덱스는 그런 환경에서 시장 승자다. 이것들은 또한 구글에 새로운 위협이 될 수 있다. 사용자 선호도의 변화로 인해 더 많은 품질의 결과를 기대하게 되었고, 야후는 이를 주요 의제로 삼고 있다. 구글은 10년 이상 되었다; 검색엔진 기술의 모든 새로운 아이들은 최신 기술 트렌드를 따를 것이다.이 분야에서 구글은 심각한 위협인 기존 기술을 이전하는 데 실패하거나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글이 페이스북이나 야후와 같은 경쟁자들과의 집중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것의 검색엔진을 가지고, 그것은 인터넷에서 엄청난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고, 그것에게서 멀어지는 것이 구글이 직면할 수 있는 가장 큰 위협일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