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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사의 3분기 실적은 매출액 9,798억원(+61%yoy), 영업이익 674억원(+121%yoy, OPM 6.9%)을 기록할 전망
폴란드 FA-50GF 물량 12대 중 현재 6대가 현지 도착 완료. 이 중 4대분이 3분기에 인식되고, 8대가 올해 4분기에 인식될 것으로 예상. 태국 T-50TH 2대도 4분기 인식되며 본격적인 완제기 수출이 실적을 견인하기 시작
3분기 기체 부품 사업은 보잉 및 에어버스의 저조한 항공기 인도로 인해 약간의 부침을 겪을 것으로 예상. Embraer 사와의 TPNG사업 계약 해지 공시도 있었으나, 엔진 선정 지연으로 인한 사업 착수 지연이 주요 배경. 쌍방 합의에 의한 것으로 한국항공우주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하며, 정부 과제 등을 통한 차세대 중형기 개발 추진은 변함없음
동사에 대한 투자의견 BUY 및 목표주가 65,000원을 유지.
하반기 완제기 수출이 주도하는 실적 성장이 기대되며, 폴란드 및 말레이시아 FA-50 진행률 인식으로의 변경으로 인한 24년도 실적 변동성 완화 예상됨. 이와 더불어 KF21/LAH 2차 양산, 해외 국가 T-50계열/수리온 등 내수 및 해외 수출 관련 추가 수주 기대감도 여전히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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